For Beginners

amazon aws 프로모션 받다가, Graduation 잘못 써서 고생한 이야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amazon aws 프로모션 받다가, Graduation 잘못 써서 고생한 이야기

.log 2019. 4. 10. 17:32
728x90

간단하게 그림으로만 설명하겠다.

발단은 이거였다. Graduation 이력이 과거이기 때문에 educate계정을 발급 받을 수 없다는 것이었다.

근데 나는 Graduate를 대학교 기준으로 적은거지 아직 대학원은 다니고 있었다.

결국 아마존aws에서 그거를 설문하는 취지를 이해 못하고 잘 못 체크한 것이다.

그래서 나는 승인되지 않았다는 이메일을 받았고, 프로모션 코드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이 일주일이었기 때문에 

굉장히 초조한 마음으로 아마존aws여러 부처에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 메일을 보냈다.

문의는 메일에 적힌 링크를 따라서 적었다.
아마 같은 이유로 나처럼 승인을 받지 못한 사람 한명쯤은 있을거라 생각해서 적어두는데, 구구절절 적을 필요 없고, 그냥 아직 학생인데 날짜를 잘못 표기했다고 하면 된다. 그치만 나는 절박했고, 무엇보다 굉장히 창피한 상황이었기 때문에 구구절절 나의 영어 못한다는 점을 어필했다.

물론 aws는 매우 친절하게도 다음날에 모든 답을 해주었다.

 

무려 오전 6시부터 피드백이 왔다. 그 땐 나는 침대에 있었는데... ㅋㅋㅋ 결과적으로 말하자면, 내가 문의를 3개정도 다른 방식으로 올렸는데,

연락 방식을 다 이메일로 하긴 했지만, 아직 석사인데 학사 졸업일을 썼다.

실제 졸업일은 내후년 2월이다.

아직 approve되지 않은 계정이라서 접속도 못하고 있다 뭐 이런 징징거리는 류로 잔뜩 보내놓았더니....

 

첨에는 그냥 프로모션 코드와 함께 승인되었다고 떴다.

근데 내 문의글이 한 15분 간격으로 두어개 정도 더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된 다음에는

아예 자기들이 프로모션 코드도 대신 등록해줌...

진짜 천사 아냐? 개발자들의 성지, 개발자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 선두 기업 아니랄까봐 진짜 서비스 하는거에서 너무 감동 받았다.

내가 빠가사리라서 입력 잘못해서 징징댄 글인데 이렇게까지 대신 코드도 입력해주고, 내 업무를 대신해줄줄은 몰랐다.

그래서 나는 이걸로 절약한 시간을 아마존 aws를 찬양하는데 쓸것이다.

 

진짜 너무 짱짱이다... 감동 받음...ㅠㅠㅠㅠㅠㅠ

 

진짜 메일 읽고 들어가보니까 이렇게 되어있음. 나는 그냥 학교 수업 듣느라 못들어간건데 세심한 배려와 메일 답장들에 감동받음....

원래도 서비스 좋은 기업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서비스 처리 전산망에서는 단연 최고라고 말하고 싶다.....

사랑해요 아마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