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Beginners

aod-net 사용하는 방법 정리해두기7 본문

2021 이전 자료들/AI

aod-net 사용하는 방법 정리해두기7

.log 2019. 6. 17. 13:08
728x90

학습이 잘 된다.

와 진짜 이거 다시 돌리는데 걸리는 시간 꼬박 하루.

GPU했는데도 이정도인걸 보면 ram이 16기가인게 32기가 였어야 하나보다.

이렇게 pretrain을 한 모델들이 있다. 이거 혹시 모르니까 한 곳에 압축해서 두어야겠다.

python test.py --input_image /test/canyon1.jpg  --model /model_pretrained/AOD_net_epoch_relu_10.pth --output_filename /result/canyon1_dehaze.jpg --cuda

이 코드를 넣으면 테스팅을 할 수 있다.

근데 이런 에러가 나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또 구글링을 했다.

그래서 이렇게 새로 설치했다.
이렇게 고치니까 또 이런 에러가 난다.
이렇게 고치면 된다고 해서 일단 pip 버전으로 pillow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했다.

pip install pillow

단순하게 이렇게 입력하면 되는 듯 하다.

예상치 못한 결과. ㅋㅋㅋㅋ 업데이트 하는 방법을 알아야 할듯.
음 내가 설치한 버전은3.6이니까 아래걸로 해야하나보다.
아무래도 pillow는 문제가 없는 듯 하다.
마찬가지로 안된다. 그래서 pip말고 다른 쪽으로 접근해야할듯 하다.
이거 때문일 수도 있겠다. 아까 설치한 scipy가 pillow와 버전이 맞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일 것같다.
그대로 적용해보기.
이미지가 하나라 그런가 진짜 금방 끝났다.
이렇게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다.
결과를 보니까.... 음 내가 개선해야할 사항들이 많아보인다. ㄹㅇ루...

열심히 오늘 실험을 더해서 성과를 내보아야겠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