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Beginners

[또 그 aod] cuda 여러 버전 설치해두기 본문

2021 이전 자료들/AI

[또 그 aod] cuda 여러 버전 설치해두기

.log 2019. 11. 1. 21:36
728x90

https://blog.kovalevskyi.com/multiple-version-of-cuda-libraries-on-the-same-machine-b9502d50ae77

 

내가 참고할 내용은 위 홈페이지와 같다.

 

일단 다운로드 받는다.

 

뭐... 다운받자.....

이거 보러 들어오신 분들은 알아서 잘 하실거라고 생각한다.

다운 받는 사이에 아카이브에서 cudnn미리 받을 준비하자.

cudnn을 다운로드 받았다.

 

음 아직도 다운로드 받는 중이구나..

오잉? 다운로드 받았는데 아까랑 비슷한 cudnn파일이 나온 것 같다.

 

설치가 완료되었다!

 

이렇게 옮겨주고!

이렇게 옮겨주고!

이렇게 옮겨준다!

 

이렇게 하면 일단 cuda 설치가 잘 된 것을 볼 수 있는데...

다른 사람들이 한 거를 보니까 path를 바꾸어주면 된다고 해서,

일단 path를 바꾸어서 시도해보겠다.

 

 

이런식으로 설치를 해줍니다. 9.0으로.

 

음? 뭔가 잘못되었나봅니다

코드상에 에러가 났네요.

일단 torch는 문제가 없는 듯 합니다.

아무래도 dataset 경로 자체에 문제가 있는것 같아. 폴더 경로를 잘 다듬어 주었습니다.

 

이런식으로 경로명을 바꾸어주었더니 다른 에러가 났습니다.

 

아 코드한번 드럽게 짜놨네..

일단 haze이미지의 폴더들이 original 폴더 부속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이런식으로 두고.

 

이렇게 변경해보았는데 path가 찍히는거를 보고 추가 변경해보아야겠다.

 

경로 문제는 어찌저찌해결하였으나

cuda 10을 깔아햐 할 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