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Beginners

[파일 변환]npy 파일을 png로 본문

2021 이전 자료들/잡설

[파일 변환]npy 파일을 png로

.log 2019. 8. 5. 16:07
728x90

나의 경우, 이 깃헙에 있는 내용을 이용해보려고 한다.

https://github.com/WilliamLehmus/NPY-to-PNG

 

WilliamLehmus/NPY-to-PNG

Tool for converting numpy image sets to PNG. Contribute to WilliamLehmus/NPY-to-PNG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thanks to william

 

일단 여기에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받는다.

https://processing.org/download/

 

Download \ Processing.org

 

processing.org

여기서 나는 win 64비트짜리를 받았다.

 

저기 저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었다.

 

이 창은 그냥 닫아주고,

 

이렇게 된 창이 뜨는데, 여기서 이제 open을 해주어야 한다.

 

 

아까 깃헙에서 다운받은 친구를 열어준다.

 

뭐 이런거 뜨는데 그냥 ok해주었다.

그러면 이렇게 뜬다.

보니까 파이썬을 실행해주는 툴들이랑 다를바가 없는데, 확장자 명이 특이해서 여기서 돌아가는 것 같다.

 

이런 식으로 실행될 친구랑 결과물로 낼 친구의 경로를 다 설정해준다.

중간에 이런게 뜨면서

 

이런 창이 뜨는데 나의 경우 그냥 이 상태에서 액세스 허용을 눌러주었다.

 

 

아 근데 에러가 뜨는 것이다. 생각해보니까 10000개가 될까?

싶긴하다.

그래서 이미지의 개수를 줄여보기로 한다.

흐음...뭐가 문제일까

오 돌아간다.

output 폴더 경로가 잘 못된 것 같다.

 

돌아가긴 하는데 output 이미지의 크기 설정이 잘못 된 것 같아서 코드를 조금 고쳐주기로 했다.

 

아 output 이미지 뿐만 아니라, 이미지 개수 추정 등 여러가지가 문제있었던 모양이다.

일단 model을 다운받아서 simple코드를 돌리기 전에 결과값을 받아서 해보고싶었는데, model을 돌리는 것으로

1차 시도를 해보고, 맘에 안들면, 이제 아까의 코드를 다시 해석해서 고쳐보는 것으로 하겠다.

 

 

음 일단 코드를 고치는데도 시간이 걸릴 것 같으니까.

model을 이용해서 simple코드를 수행하는 것으로 대체해야겠다.

 

다시와서 쓰는 결론: 이거는 성능이 그렇게 좋지는 않다.

도로 환경에 있는 것과 도시에 있는 그림에 한정해서 보다 정확한 결과를 내는 것 같다.

도로 환경 그림 가지고 있는 친구들이 kitti말고 또 있을라나..

 

Comments